
[ 이름 ]
하나미 우즈키 / 花海 卯月 / Hanami Uzuki
[ 초고교급 유치원 교사 ] ★★☆☆☆
-어린 아이들을 돌보아주고 앞으로의 사회생활을 하는데 아주 중요한 교육자의 역할을 한다. 유치원에서 형성되는 인성과 성향은 인생 전반을 책임진다 할정도로 책임이 막중하고 다향한 아이들을 통솔하며 다양한 지식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어렸을적부터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았고 다양한 체험들을 통해 다른 유치원과 다른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의 제작을 통해 학부모들에게도 인기를 끌게 되었다. 영어,수학같은 1차적 지식에 그치지 않고 인성발달 과정을 중요시여겨 본인이 맡은 반은 모두에게 평이 좋기로 유명하다.
-요리,그래픽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여 다양한 체험을 시키고 개인적으로 악기를 배워 아이들과 함께 어우러져 예술활동을 하는것을 좋아한다.
-유치원을 졸업하는 아이들중에는 자신과 헤어지기 싫어 우는 아이들도 많고 이례적으로 초등학교에 진학하고 중학교에 진학하더라도 찾아오는 아이들이 있을정도이다.
[ 나이 ]
17세
[ 성별 ]
남자
[ 키 / 몸무게 ]
183cm/70kg
[ 생일 / 혈액형 ]
5월 5일/ Rh+A
선생님이랑 같이 냠 하는거에요~♪

[ 성격 ]
-또래 아이들보다 정신연령이 조금 어리다. 남을 의심할 줄 모르고 매사를 좋게 생각하는 편이다. 남들이 보기에는 위기의식 없고 미련하다고 보여지겠지만 자신은 그런 생활방식에 불만이 없는 것 같다.
-감정에 호소하는 방식에 약해 사기당하기 쉬운 타입이다. 아무리 나쁜짓을 저질렀더라도 눈물로 호소한다면 흔들릴지도 모른다.
-예전부터 잘못을 뒤집어쓰는 일이 많았다. 자신이 잘못한것이 아닌데도 싫다는 소리를 하지 못해 남들의 잘못까지 전부 짊어지고도 바보같이 웃어버리고 끝냈던적이 셀 수 없이 많다.
-타인에게 지나치게 관용적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돈을 쉽게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하더라도 별로 개의치 않아한다.
-이러한 성격탓에 또래친구는 사귈 수 없었지만 언제나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선물받은 꽃반지가 자신의 보물상자를 가득 넘치게 채우고도 남을정도였다!
[ 기타사항 ]
-조금 졸려보인다는 인상을 풍긴다. 잠도 많은 편이며 조금 느긋하게 보일수도 있다.
-느긋하게 보이지만 일을 할때에는 똑 부러지는 모습을 보인다.
-아이들과 함께 노는것을 좋아한다. 유치원에 일을 나가지 않는 주말에는 고아원이나 보육원에 찾아가 봉사활동을 하기도 한다.
-목소리가 나름 좋은 편 이다. 낮잠시간엔 항상 동화책 읽어주기 담당이고 피아노와 다양한 악기를 다룰줄 알아서 동요를 직접 연주하며 아이들과 놀아주기도 한다.
-취미는 동화 읽기와 인형극. 정규 수업시간 이외에 직접만든 손인형으로 인형극을 하는데 아이들이 굉장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 꼭 공연을 한다고 한다. 평균 공연시간은 15분에서 30분정도이다.
-인상이 흐릿한것에 비해 머리는 굉장히 좋다. 관찰력도 좋은 편 이며 기록도 매우 꼼꼼하게 한다. 어찌보면 메모광처럼 보이기도 한다.
-항상 커다란 토끼 봉제인형을 품에 끼고 다닌다. 토끼인형의 이름은 '우사기' 항상 웃쨩이라고 부르는 것 같다.
-눈물이 많아서 감동스러운 이야기나 애니메이션을 보면 울어버린다. 감성이 풍부해서 어렸을때는 조금 괴롭힘 당했던 것 같다.
-간식이나 밥을 굉장히 많이 먹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잘 붙지 않는 편 이다. 하지만 운동을 하지 않아 배에는 말랑말랑한 뱃살이 존재한다.
[ 소지품 & 스텟 ]
토끼인형,귀여운 캐릭터 도시락,포스트잇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