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
엔도 미유 / 圓東 光夢 / Endo Miyu
[ 초고교급 퍼스널 쇼퍼 ] ★★★☆☆
풀어 말하자면 전문 쇼핑 도우미. 어릴 적 버려진 패션잡지를 보고 흥미를 가지게 되어 스타일링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모아두었던 돈을 자신에게 쓰며 치장하기 시작했다. 그 뒤로 주변으로 눈을 돌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을 추천해주기 시작했고, 조금 더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싶다고 생각하여 유튜브에 개인방송을 시작했다. 당시 나이 열 네살, 작은 소녀가 가진 열정이 깜찍하다며 귀엽게 봐주었던 시청자들은 미유의 추천을 반신반의했지만 그녀의 방송을 보았던 유명 에디터가 패션 잡지에 미유의 눈썰미가 뛰어나며 앞으로의 장래가 기대된다고 극찬, 그 결과 미유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급증하여 100만을 찍게 되었다. 열 여섯이 되던 해, 대기업의 백화점에서 최연소 퍼스널 쇼퍼로 채용되었고, VIP 고객들의 만족과 찬사가 잇따르자 미유는 돌연 사직서를 내고 프리랜서로 전향하였다.
현재는 VVIP 고객들 혹은 그만큼의 돈을 지불하는 이들을 상대로 상품 추천을 도맡아 하는 중.
[ 나이 ]
18세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굽포 168cm (164cm) / 52.2kg
[ 생일 / 혈액형 ]
12월 12일 / Rh+B형
도통 뭘 사야할 지 모르겠다구요~?
그렇다면 이 뮤쨩에게 맡겨주세요!

[ 성격 ]
「다혈질.」
:: 평소 대화하다가 이상한 포인트에서 욱 하는 기질이 자주 드러나며, 그렇기에 왜 그런 데서 화를 내?! 라는 말을 아주 많이 듣는다. 그럴 때마다 가끔 의도치 않게 상대에게 상처주는 발언을 하고 만다. 다행인 점은 그나마 곧바로 사과한다는 것이랄까.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피해를 받으려고 하지도 않는다. 자신도 이것을 단점으로 인식하고 있으나 좀체 고치지 못하는 모양.
「화끈함.」
:: 고객의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되어야 하므로 우유부단하지 않고, 고민은 짧게, 화끈하게 그 자리에서 결정을 내린다. 그런 성격만큼 쇼핑을 즐기는 편으로 치장에 관심이 많으며, 찜해둔 상품을 한꺼번에 지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푼다. 그 외에도 제 기분이 좋을 때면 남들에게 마구 퍼주는 스타일. 돈 때문에 좀생이처럼 구는 일은 절대 없다. 그러나 그만큼 모으는 돈이 없다. 돈을 벌면 거의 써버리기 때문. 그래서 경제 관념이 희박하다.
「말괄량이.」
:: 한 곳에 오래 못 있으며 가만히 앉아 있으면 좀이 쑤셔한다. 패션모델 제의를 받기도 했고, 충분히 할 수도 있었을테지만, 자신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남들을 관찰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현재에 만족하는 편. 호기심이 생기면 못 참으며 기본적으로 남의 말을 잘 들어먹질 않는다. 분명 외향적이고 활발하며 싹싹하나, 덜렁댄다는 것이 큰 단점. 그 덜렁거림 때문에 옷을 찢어먹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거울도 여러 번 깨뜨리거나 잃어버린 전적이 상당하다. 하지만 새로 사면 된다는 생각에 개의치 않아한다.
「노력파.」
:: 의욕이 넘치다 못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을 정도로 과한 의욕을 보일 때가 종종 있으나 그녀는 그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재능에 안주하여 편하게 돈을 벌어들이는 것 대신 패션 잡지를 보고 공부하고, 거리에 나가 시민들을 관찰하는 등, 재능을 좀 더 빛나게 갈고 닦는 노력파. 백화점 퍼스널 쇼퍼로 채용되었을 때에도 무시당하지 않기 위해 더욱 열심히 공부했다. 자신의 관심 분야인 화장품, 의류는 물론 더 나아가 웨딩, 보석, 가구, 도서, 필기구 등에 이르러 판매되는 거의 모든 물품을 공부했을 정도. 평소 돈이나 펑펑 쓰고 다니는 카민을 보면 말괄량이 아가씨의 이미지가 강해 전혀 그럴 것 같지 않지만, 악바리처럼 달려드는 면이 있어 한 번 목표를 정하면 여간해선 포기하지 않는다고.
[ 기타사항 ]
- 가족관계는 아버지가 전부. 어머니는 돌아가셨으며, 형제자매 역시 없는 외동딸. 아버지와의 사이는 좋다.
-피부와 패션은 그렇게 챙기면서 화장은 귀찮은지 풀메이크업까지는 잘 하지 않는 모양. 그럼에도 빼먹지 않고 매일매일 착용하는 것이 있다. 푸른 빛이 도는 귀걸이가 바로 그것.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달랑거려서 시선이 얼굴로 향하게끔 만드는 잇 아이템이라나.
-평소 피부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일까, 매끈한 우윳빛의 아기피부가 보송보송하다. 카민 빛의 머리카락이 무겁기도 하련만 자를 생각을 않는다. 이유인 즉슨, 아까워서. 그래도 거추장스러운 모양인지 걸리적거릴 때에는 하나로 질끈 묶곤 한다. 하얀 러플 블라우스에, 하이웨스트와 티어드 스커트를 믹스한 네이비 스커트, 살색 스타킹과 에나멜 메리제인 슈즈를 신음으로써 멋을 부렸다.
-닭고기를 먹지 않는다. 입에 대지 않을 정도. 어쨌거나 닭과 관련한 것이라면 무척 심드렁한 태도를 보인다.
-잔소리도, 간섭 받는 것도 무척 싫어한다. 가족이고 선배고 선생님이고 필요없다. 물론 듣는 척은 열심히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한 귀로 듣지도 않고 흘리는 중. 충고나 조언이라면 들을 법도 하지만, 지적사항이나 잔소리는 제 인생에 하등 도움 안되는 소리라고 치부해버린다.
-애칭은 뮤. 뮤쨩이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한다.
-규칙도 규율도 지키려고 노력은 하는 편이나, 제 최우선 관심사와 기준은 재미. 내 인생 내것이니 좌우지간 삶은 재미있어야 살 맛이 난다며 어떤 리스크를 안더라도 재밌으면 그만이라는 모토를 가졌다. 돈을 버는 것 역시 하고픈 거 자유롭게 하려고 버는 것이니까.
-수전노는 아니다. 돈을 쓰는 것 자체를 즐거워하는 스타일.
[ 소지품 & 스텟 ]
미키마우스 거울
분장 키트(화장품, 분장용 가발, 미용 가위등 각종 분장용품들이 들어있다. 배낭 같은 가방에 담겨있다.)
지갑(현금과 수표가 들어있다. 총액은 30만엔. 이외에도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두어 장이 들어있다.)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