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
코모레비 / こもれび / Komorebi
[ 초고교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 ★★★☆☆
모두는 귀여워질 수 있어! 또랑또랑 발랄한 목소리로 응원을 불어넣으며 상대방을 반짝반짝하게 변신시켜주는 이 소녀는 바로 초고교급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릴 적 언니들이 화장하는 것을 자주 보았고, 동경을 품었다. 이후 자라면서 메이크업 센스를 익히며 여러 화장기술을 공부했고, 거기에 타고난 재능이 합쳐져 중학교 시절부터 여러 관련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아왔다.
특수분장, 극화장, 전통화장 등 다양한 메이크업 분야에 뛰어난 두각을 보이지만, 그녀가 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메이크업은 역시 귀엽고 깜찍한 느낌의 트렌디 메이크업. 흔히 ‘코모레비 메이크업’이라고 칭해지는 이 메이크업은 몇몇 마니아 계층에게 제일 인기있는 메이크업 중 하나이다.
[ 나이 ]
17세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167cm / 49kg
[ 생일 / 혈액형 ]
12월 14일 / Rh+A형
귀여워지고 싶어?

[ 성격 ]
::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는 발랄한 여자아이. 언제나 씩씩하고 당당하다. 누가 뭐라고해도 기죽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관철해 나간다. 반짝반짝. 올곧게 앞을 보고 전진하는 이 아이의 모습은 언제나 빛이 난다.
:: 하지만 항상 반짝반짝 멋있기만 하면 얼마나 좋을까. 무리한 개그욕심과 실수만 연발하는 허당끼도 잔뜩. 멋쩍게 ‘에헤헤~’ 웃어 보일 땐 그냥 푼수가 따로 없다. 거기다 감수성도 풍부해서 눈물도 많고 웃음도 많고, 보고 있자면 심심하지는 않다. 평소에는 그냥 반에 한두 명 있을 법한 털털하고 유쾌한 아이.
::다른 사람을 잘 따르고 누군가와 함께 하는 것을 참 좋아한다. 그만큼 남도 살뜰히 챙기려고 노력한다. 실수쟁이라 생각만큼 잘 안 되는 경우도 왕왕 있겠지만, 남을 향한 호의와 응원만큼은 순수하다.
[ 기타사항 ]
:: 코모레비는 스스로가 지은 닉네임. 본명은 따로 있다. 물어보면 어렵지 않게 가르쳐주지만, 코모레비라는 닉네임 쪽이 더 마음에 드는 눈치다.
:: 본인은 언제나 풀 메이크업.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생얼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하고 본 사람도 없다. 그 덕에 코모레비의 생얼은 농담 좀 붙여서 키보가미네 학원의 수수께끼 중 하나라고.
:: 귀여운 것을 너무너무 좋아한다. 동물이든 장식품이든. 귀여운 것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린다.
:: 자칭 감수성소녀. 실제로도 시를 좋아하고, 매일매일 일기도 쓴다.
:: 딸 부잣집의 막내딸. 위로 언니들만 네 명이 있다. 큰 언니와는 열 살 넘게 나이차이가 나지만 바로 웃터울의 언니도 있다.
:: 동갑에게는 반말, 선배들에게는 존댓말. 타인을 지칭할 때에는 별명을 사용한다. 자신을 말할 때는 와타시(わたし. 私).
[ 소지품 & 스텟 ]
여벌옷. 액세서리. 메이크업 도구. 동전지갑. 시집 한 권. 일기장.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