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
우스쿠레나이 우사기 / 薄紅 兎 / Usukurenai Usagi
[ 초고교급 조향사 ] ★★★☆☆
여러 향료를 섞어 새로운 향을 만들거나 제품의 향을 덧입히는 등의 일을 하는 향료 전문가, 또는 향료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일을 하고 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향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그녀가 기억하는 향료의 개수도 3,000여 가지가 넘는다. 인터넷으로 개인 향수 브랜드(이름은 'SAKURA KISS')를 하나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데, 향도 좋고 오래가는 덕에 인기가 많아 그녀에 대한 인지도는 꽤나 높다.
[ 나이 ]
19세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168cm / 51kg
[ 생일 / 혈액형 ]
4월 14일 / Rh+AB형
당신만의 향을 이 병에 담고 싶어요.

[ 성격 ]
:: 겉은 언제나 빙긋 웃고 있지만, 속을 도통 알 수 없는 괴짜같은 성격. 꼭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 나오는 체셔 고양이 같다고 그녀 주변 사람들은 그리 이야기했다. 드러나는 성격만을 보았을 때, 미를 찬양하고, 그에 따라 꾸미기를 좋아하여 화려한 외모와 옷차림을 유지하는 그녀는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 그래서 그런걸까, 귀여운 사람과 잘 꾸미고 다니는 사람에게 약하고, 그들에게 친해지려 붙는 경향이 있다. 특히나 귀여운 사람에게는 모성애와 비슷한 애정을 보이기도 한다나. 타인과의 의사소통을 중요시해 언제나 조잘거리며 상상력이 많아 말을 할 때 비유 등의 표현을 풍부하게 하는 모습을, 당신은 볼 수 있을 것이다. 소문내기를 좋아하고, 새로운 소식을 접하는 것을 흥미로워한다. 또한 남 놀려먹기에도 소질을 보인다지. 하이톤의 특유한 웃음으로 당신의 말에 박수를 치며 리액션해주는 것이 능숙하다. 호불호가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렇다 해서 결정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건 아니다.
[ 기타사항 ]
:: 분홍빛의 머리는 리본처럼 묶고, 옆머리는 조금 남겨 링 형태로 만든 헤어스타일. 베일은 머리에 고정되어 있다. 본디 실눈이나 제대로 눈을 뜨면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눈동자를 지니고 있다. 두껍고도 특이한 눈썹에 발그스레한 뺨이 인상적. 손가락 하나하나가 얇고 길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녀가 현재 뿌리고 있는 복숭아 향의 향수이며, 향수의 이름은 ' SHY MOMO ' . 향수 하나하나에 자신이 이름을 지어줄 때마다 뿌듯해한다나. 소지품 하나에 남겨진 체취만을 킁킁거리며 맡아 주인을 찾을 수 있는 것이 그녀의 특기. 취미는 사람 한 명 붙잡아두고 그 사람의 체취와 가장 비슷한 향수를 만들어내어 그에게 선물하는 것이라고. 사람을 처음 만날 때마다 얼굴 좀 만져봐도 되냐는 엉뚱한 질문을 하기에 타인이 당황하는 경우가 다수. 누군가 자신을 터치했을 때에 반응이 느리다.
[ 소지품 & 스텟 ]
줄이 달려 있는 복숭아 향이 나는 조그만 향수, 조향 키트, 흰장갑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